Magazine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지속 가능한 환경
게시판 상세

[지속가능한 원료] 어린 잎의 맑은 에너지로 채우는 신선한 일상, 페퍼민트

2022-04-25


민트초코 아이스크림부터 치약까지 일상에서 가장 쉽게 접할 수 있는 민티향의 ‘페퍼민트’를 알아보아요.

 

페퍼민트의 이름은 그리스 신화 속 요정인 멘테(Mentha)에서 비롯되었습니다. 하데스가 사랑에 빠진 요정 멘테를 보고, 하데스의 아내 페르세포네는 질투에 눈이 멀게 되죠. 그녀는 멘테를 짓밟아서 식물로 만들어버렸어요. 페퍼민트는 밟을수록 향기가 짙게 올라옵니다.

 

일상적으로 부르는 민트란 단어에 대부분 페퍼민트를 떠올리지만, 사실 페퍼민트는 1696년에 영국에서 채집한 것이 최초의 기록으로 남아있어요. 당시 스파이민트와 닮았으며 후추 맛이 난다고 하여 페퍼민트란 이름이 붙여졌어요.

 

페퍼민트가 정신적으로 깨워주는 역할을 하여 고대 그리스 로마인들은 축제 때 페퍼민트를 엮어서 머리 장식을 만들어 썼다고 해요. 수 천년동안 약용식물로도 사용되었죠. 

 

페퍼민트는 주 성분이 멘톨이에요. 멘톨이 가진 쿨링의 특성으로 다양하게 사용되죠. 페퍼민트는 특유의 시원한 냉각 효과와 발적 효과를 모두 가지고 있어요. 사용량에 따라 따뜻함과 시원함을 두루 갖추고 있답니다.

 

새로운 전환이 필요한 시점에 페퍼민트의 시원한 향기는 긍정적인 활기를 불어넣어주어 색다른 발상을 이끌어냅니다. 시원하면서 달콤한 페퍼민트의 기운이 복잡하고 불편한 몸과 마음에 힘솟는 열정과 에너지를 주어 조화를 이루게 도와줍니다. 

 

 AATI(Aromatica-Aromatherapy Type Indicator)

페퍼민트는6000년간 사용되어 온 아로마테라피의 원료들은 저마다의 성격을 갖고 있어요! 

자신과 꼭 닮은 아로마테라피 원료 유형을 찾아보세요.

 

페퍼민트와 같은 성격은 정력적이고 강인해요. 언제나 겁이 없이 신속하고 빠르게 생각하고 결정합니다. 어떤 의사결정도 미루지 않고 신속하게 대처하죠. 어떤 일을 맡더라도 항상 역동적으로 움직이고 깊게 빠져들어 몰두하는 스타일입니다. 페퍼민트는 항상 새로운 사고를 하는 창의성과 통찰력을 발휘해요. 새로운 일을 집중해서 몰입하고, 발상의 전환이 필요한 시점에 페퍼민트가 힘을 실어 줄꺼에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 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