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azine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지속 가능한 환경
게시판 상세

[지속가능한 원료] 상쾌한 달콤함이 선사하는 긍정적인 에너지, 스윗 오렌지

2022-04-25



산뜻하고 맑은 기운으로 기분을 상쾌하게 만들어주는 ‘오렌지’를 살펴보아요.

 

오렌지하면 플로리다를 떠올리기 쉽지만 사실 오렌지의 본래 서식지는 중국이랍니다. 오렌지의 학명(Citrus sinensis)에 쓰인 sinensis는 라틴어로 ‘중국의’란 뜻을 가지고 있죠. 중국 남서부와 히말라야 산맥 사이에서 서식하던 과일을 16세기에 이르러 콜롬버스에 의해 미국에 소개되기 사작하였어요.

 

고대 중국 전통의학에서는 말린 오렌지 껍질을 기침, 감기 등에 약재로 사용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오렌지는 스윗 오렌지, 비터 오렌지 등 다양한 종류가 있어요. 이 중 스윗 오렌지는 4~5m 정도로 다소 낮게 자라요. 오렌지 꽃은 흰색으로 향이 매우 짙고 달콤해요. 우리가 네롤리라고 부르는 꽃이 바로 오렌지의 꽃이름이에요.

 

스윗 오렌지 에센셜오일은 잘 익은 과일의 껍질에서 냉압착 방식으로 추출되어요. 껍질을 긁어낼 때 나는 스윗하고 프레시한 향이 에센셜오일에 그대로 전달되죠.

 

스윗 오렌지는 우리가 식품으로도 접해본 익숙한 향이기 때문에 처음 아로마테라피를 접하는 분들도 다가가기 쉬운 오일이에요. 지성 피부에 사용하면 산뜻한 향기로 수분감을 주면서 오일리한 느낌을 확 잡아줍니다.

 

스윗 오렌지의 향기는 기분 전환에 뛰어난 효과를 지녔어요. 모든 일을 심각하게 받아들이거나 극도의 긴장감으로 웃음을 잃었을 때 스윗 오렌지의 향기가 분위기 전환에 도움을 줍니다. 닫힌 마음을 느슨하게 풀어주어 따뜻한 내면의 모습을 열게 만들어주죠.

 

 AATI(Aromatica-Aromatherapy Type Indicator)

6000년간 사용되어 온 아로마테라피의 원료들은 저마다의 성격을 갖고 있어요! 

자신과 꼭 닮은 아로마테라피 원료 유형을 찾아보세요.

 

스윗 오렌지와 같은 성격은 밝고 경쾌하며 감각적입니다. 주의 사람들에게 따뜻함과 기쁨을 선사하죠. 또한 명랑하고 낙천적이고 재치있는 성격으로 사람들을 포용하고 넒은 이해심으로 쉽게 다른 이들의 생각을 받아들여요. 스윗 오렌지는 우리가 좀 더 느긋한 방식으로 일에 접근하여 긍정적인 태도로 임하게 도와주어요. 그러니 일에서 항상 완벽을 추구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할 수 있습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 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