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아로마티카 고객분들이 자주 묻는 질문을 정리했습니다.

교환/반품/환불 하고 싶어요. 배송비 부담해야 되나요?

2021-02-19

아로마티카

다음과 같은 상황에 따라 배송비 발생 유/무 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제품 상의 문제 또는 브랜드 과실의 경우 배송비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다만, 고객님의 단순 변심에 의한 경우에는 배송비가 발생합니다.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해당 주문내역 선택 후 > 교환/반품/환불 요청이 가능합니다. 

사유를 작성해주셔야 정상 접수되는 좀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단, 아래 와 같은 경우는 교환/반품이 불가 합니다. 


1) 배송 완료 후 7일이 지난 경우 

2) 상품을 사용한 경우 

3) 포장 개봉 혹은 외부포장을 훼손하여 사용가치가 떨어진 경우 

4) 반품 시 포장 불량으로 회수 중 상품이 훼손된 경우 

5) 주문 제품과 함께 제공된 사은품을 사용하거나 분실한 경우

게시판 상세
제목 교환/반품/환불 하고 싶어요. 배송비 부담해야 되나요?
작성자 아로마티카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2-1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75

다음과 같은 상황에 따라 배송비 발생 유/무 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제품 상의 문제 또는 브랜드 과실의 경우 배송비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다만, 고객님의 단순 변심에 의한 경우에는 배송비가 발생합니다.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해당 주문내역 선택 후 > 교환/반품/환불 요청이 가능합니다. 

사유를 작성해주셔야 정상 접수되는 좀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단, 아래 와 같은 경우는 교환/반품이 불가 합니다. 


1) 배송 완료 후 7일이 지난 경우 

2) 상품을 사용한 경우 

3) 포장 개봉 혹은 외부포장을 훼손하여 사용가치가 떨어진 경우 

4) 반품 시 포장 불량으로 회수 중 상품이 훼손된 경우 

5) 주문 제품과 함께 제공된 사은품을 사용하거나 분실한 경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