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아로마티카 고객분들이 자주 묻는 질문을 정리했습니다.

제품을 받았는데 파손되어 왔어요

2021-02-19

아로마티카

첨부파일

배송 시 제품이 파손 되었다면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이에 발생 되는 배송비는 판매자가 부담으로 진행 됩니다.


제품 파손으로 인한 교환,반품에 관련하여  고객센터 1600-3689 혹은 실시간 상담으로 

문의주시면 빠르게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단, 아래 와 같은 경우는 교환/반품이 불가 합니다.


- 배송 완료 후 7일이 지난 경우

- 상품을 사용한 경우
- 밀봉포장 개봉 혹은 외부포장을 훼손하여 사용가치가 떨어진 경우
- 반품 시 포장 불량으로 상품이 되돌아오는 중에 훼손된 경우
- 주문 제품과 함께 제공 된 사은품을 사용하거나 분실한 경우


게시판 상세
제목 제품을 받았는데 파손되어 왔어요
작성자 아로마티카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2-1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65

배송 시 제품이 파손 되었다면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이에 발생 되는 배송비는 판매자가 부담으로 진행 됩니다.


제품 파손으로 인한 교환,반품에 관련하여  고객센터 1600-3689 혹은 실시간 상담으로 

문의주시면 빠르게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단, 아래 와 같은 경우는 교환/반품이 불가 합니다.


- 배송 완료 후 7일이 지난 경우

- 상품을 사용한 경우
- 밀봉포장 개봉 혹은 외부포장을 훼손하여 사용가치가 떨어진 경우
- 반품 시 포장 불량으로 상품이 되돌아오는 중에 훼손된 경우
- 주문 제품과 함께 제공 된 사은품을 사용하거나 분실한 경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