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아로마티카 고객분들이 자주 묻는 질문을 정리했습니다.

제품이 저에게 맞지 않는 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2021-02-19

아로마티카

첨부파일

#트러블 반품


제품 사용 후 트러블은 대부분의 경우,
제품이 피부에 잘 맞지 않는 것이 아니라 피부의 상태가 나빠지면서 혹은
처음 사용하실 경우 일시적으로 나타나는 반응일 수도 있으므로 꾸준히 최소 7일 간 사용 해 보기를 권해드립니다.

 

다만 개봉 후 개인과 맞지 않는 경우는 사용한 제품에 대해서 처리는 불가한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기본절차로는 사용한 제품은 반품 환불이 어렵다보니
구매 후 1개월 이내인 제품에 한해서만 진행 가능하며, 제품의 용량이 2/3이상 남아있을 경우
제품이 맞지 않는 부분으로 전문의와 상담해주신 후 진단서,진료 확인서등을 첨부하여 주시면
담당부서로 확인하여 환불 진행으로 도와드릴 수 있는 점 다시 한번 안내드립니다.

 

구매이력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는 환불 불가합니다.

 

트러블로 인한 보상 및 환불 처리를 원하시는 경우 먼저 고객센터(1600-3689)나 1:1문의를 통해 연락주세요.




게시판 상세
제목 제품이 저에게 맞지 않는 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작성자 아로마티카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2-1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92

#트러블 반품


제품 사용 후 트러블은 대부분의 경우,
제품이 피부에 잘 맞지 않는 것이 아니라 피부의 상태가 나빠지면서 혹은
처음 사용하실 경우 일시적으로 나타나는 반응일 수도 있으므로 꾸준히 최소 7일 간 사용 해 보기를 권해드립니다.

 

다만 개봉 후 개인과 맞지 않는 경우는 사용한 제품에 대해서 처리는 불가한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기본절차로는 사용한 제품은 반품 환불이 어렵다보니
구매 후 1개월 이내인 제품에 한해서만 진행 가능하며, 제품의 용량이 2/3이상 남아있을 경우
제품이 맞지 않는 부분으로 전문의와 상담해주신 후 진단서,진료 확인서등을 첨부하여 주시면
담당부서로 확인하여 환불 진행으로 도와드릴 수 있는 점 다시 한번 안내드립니다.

 

구매이력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는 환불 불가합니다.

 

트러블로 인한 보상 및 환불 처리를 원하시는 경우 먼저 고객센터(1600-3689)나 1:1문의를 통해 연락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