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아로마티카 고객분들이 자주 묻는 질문을 정리했습니다.

주문을 했는데 주문 내역이 없어요! 어떻게 된거죠?

2019-11-11

1. 비회원 구매인 경우

1) 주문자명 / 주문번호 / 비회원 주문 비밀번호를 정확히 기재하여 조회 하셨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2. 회원 구매인 경우

1) 결제 진행 시 (신용카드/실시간 계좌 이체/가상계좌/휴대폰 결제 등) 결제가 정상 승인 처리 되었는지 여부 확인
2) 결제가 정상 처리 되지 않았다면 승인 대기 건으로 처리 되어 주문 건 조회 불가

※ 주문서 작성 후 바로 입금 및 결제 확인이 안되는 경우
1) 결제 완료 후 자동 승인/입금처리까지 인터넷 통신상 지연이 발생 될 수 있어 1~3분 정도 지연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2) 무통장 입금의 경우 입금 반영시까지 5~15분 정도 소요됩니다.


위 방법으로도 주문내역이 조회되지 않는다면
1600-3689 / 아로마티카 카카오톡 / 실시간 상담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주문을 했는데 주문 내역이 없어요! 어떻게 된거죠?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11-1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39

1. 비회원 구매인 경우

1) 주문자명 / 주문번호 / 비회원 주문 비밀번호를 정확히 기재하여 조회 하셨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2. 회원 구매인 경우

1) 결제 진행 시 (신용카드/실시간 계좌 이체/가상계좌/휴대폰 결제 등) 결제가 정상 승인 처리 되었는지 여부 확인
2) 결제가 정상 처리 되지 않았다면 승인 대기 건으로 처리 되어 주문 건 조회 불가

※ 주문서 작성 후 바로 입금 및 결제 확인이 안되는 경우
1) 결제 완료 후 자동 승인/입금처리까지 인터넷 통신상 지연이 발생 될 수 있어 1~3분 정도 지연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2) 무통장 입금의 경우 입금 반영시까지 5~15분 정도 소요됩니다.


위 방법으로도 주문내역이 조회되지 않는다면
1600-3689 / 아로마티카 카카오톡 / 실시간 상담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