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PROMOTION

PROMOTION

PROMOTION

게시판 상세

미세먼지의 습격, 머리부터 발 끝까지 '딥클렌징'이 필요해!

15.10.27

기후적으로 겨울철에 자주 발생하는 연무의 영향과 인접 국가인 중국의 석탄 원료 사용 증가로 인해 미세먼지의 농도가 높게 나타나고 있다. 미세먼지에는 중금속 등 각종 화학 물질이 포함돼 있어 호흡기 및 폐 질환을 유발할 수 있으며, 얼굴은 물론 두피와 전신에 이르기까지 피부에 악영향을 미친다.

이로 인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농도가 높게 나타나는 날은 외출을 최대한 자제하고 황사 마스크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그 다음으로 중요한 것은 바로 클렌징이다. 밖에서 옮겨온 먼지가 집안에 쌓이기 전에 서둘러 제거하고, 피부에 쌓인 미세먼지를 빠르고 꼼꼼하게 제거해 줄 클렌징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 자극 없는 페이셜 멀티 클렌저

미세먼지는 메이크업은 물론 피부의 유분과 결합해 모공을 막고 각종 피부 질환을 야기한다. 아로마티카의 '오렌지 클렌징 샤베트'는 클렌징 오일과 로션, 폼 클렌징의 기능이 통합돼 반복적인 세안으로 인한 자극을 낮추고, 번거로운 세안 절차를 줄일 수 있는 멀티 클렌저 제품이다. 식물성 카놀라 오일과 바바수씨 오일이 피부에 쌓인 노폐물과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는데 효과적이다. 또 오렌지 오일 성분이 상큼한 향과 함께 피지 밸런스 조절에도 도움을 준다.


# 청결한 두피를 위한 딥클렌징 샴푸
두피의 경우 얼굴 만큼이나 대기 중에 쉽게 노출되기 때문에 샴푸의 중요성이 매우 높다. 두피에 쌓인 미세먼지는 모공을 막아 두피를 자극하고 염증을 일으켜 각질 및 비듬 생성의 원인이 되기 때문이다. 미세먼지가 높은 시기에는 되도록이면 아침보다는 야외 활동을 마치고 돌아온 후 저녁에 머리 감는 것을 추천한다. 샴푸 시에는 두피에 포커스를 맞춘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메다비타'의 '샴푸 프리피칸테 안티포포라'는 두피 청결과 미세먼지 제거에 좋은 몰약 성분 및 다양한 식물 추출 성분이 함유돼 두피의 정상적인 기능 강화에 도움을 준다.


# 높은 세정력과 보습을 선사하는 보디 워시
미세먼지는 10mcg(마이크로그램)에 달하는 크기로 일반 섬유로는 완벽히 걸러낼 수 없기 때문에 옷 속에 감춰진 피부도 미세먼지로부터 결코 안전할 수 없다. 외출 후에는 섬유 탈취제 등을 이용하여 옷의 먼지를 제거하고, 몸 곳곳에 남아있는 먼지도 꼼꼼히 제거해야 한다. 몰튼브라운의 '핑크 페퍼 바디 워시'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페퍼팟 추출물과 진저, 파춀리 오일이 함유돼 높은 세정력과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하는 보습을 선사한다.

사진 제공=아로마티카, 메다비타, 몰튼브라운

고수진 기자 sujingo@enews24.net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 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