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추천받아서썼는데 실망이네요
작성자 (ip:)
  • 작성일 2019-02-0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90
  • 평점 0점
안녕하세요 고객님
안심하고 예뻐지자! 아로마티카입니다.

우선 제품 사용에 불편을 드려 너무나 죄송합니다ㅠ_ㅠ...

구매하신 비오틴 샴푸는 영양이 많은 샴푸로 두피가 지성 두피이시라면 유분기가 있는 듯한 느낌이 날 순 있습니다

샴푸는 기본적으로 2번 세정해주시는게 좋은데요!
1차 노폐물,각질 제거
2차 영양 공급
500원 동전 크기 만큼 펌핑하시어 2번 세정을 부탁드립니다.

사용하신 것에 대해서는 트러블이라면 절차에 따라서 반품해드릴 순 있으나
떡진 느낌이 난다거나 개인의 차로는 반품이 어렵기 때문에 그렇게 안내를 받으셨을거에요ㅠ_ㅠ

상담원은 두피 상태나 원하는 제품을 말씀해주시면 추천을 해드릴 순 있어도 고객님들의 두피 상태를 실제로 보고 안내를 해드리는 것이 아니라
제품 상세페이지 확인하신 후 구매를 해주셔야 합니다ㅠ_ㅠ ...

도움을 드리지 못하여 고개 숙여 사과의 말씀 올립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말씀은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쌀쌀한 날씨 건강에 유의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그전부터 아임트루만 쭉몇년써오다가 구매하려고보니
더이상판매안한다고해서
가족이함께쓸걸로상담원추천받아서
비오틴샴푸를구매해서4차례정도써보았는데요‥
아래구매하신분처럼 저도두피쪽이덜씻긴느낌ㆍ떡진느낌ㆍ두피에서냄새도나고 머리안감은것처럼가렵고‥

처음써봐서그런가하고며칠뛰었다가써봐도비슷하네요‥
매일머리도감고해서구매했는데‥ 너무실망이네요‥
고객센터에 문의했는데‥개봉해서교환이안된다는말만하고 트러블이있을때피부과에서의사소견서첨부하라는소리, 상담원이 추천해줬어도 고객이직접샴푸주성분을보고샀어야죠식의말황당하네요‥
그런거알면상담원한테전화해서물어보겠어요‥
정말실망이네요‥
몇년째 아로마티카제품쓰고있는데‥
마트나이런곳에서도고객불편사항있음교환환불처리다해주는데‥
환불해달라는것도아니고 교환원했는데‥
저뿐아니라다른고객도그런이야기한다는건제품도확인하실필요도상담원교육도필요할듯싶어요‥남편도저랑사용감도같다고하고‥
답변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