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센터

1600-3689


월-금 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주말/공휴일 휴무


계좌안내


기업 1600-3689-00

신한 140-011-695625

국민 270901-04-205612

우리 1005-803-164531

하나 347-910015-52004

예금주 (주)아로마티카

  • 피부를 위한 맞춤 식단🔮 헤어 고민별 솔루션🎊최고의 후기=최고의 상품기획전  
  •  
  •  
  • Q&A

  • 상품관련 궁금한 사항을 작성해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확인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저도 새는문제,,
작성자 아로마티카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01-0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88
안녕하세요 고객님
아로마티카입니다.

스프리츠 사용관련 불편을 안겨드린 부분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해당 제품의 경우 대부분의 제품에는 문제가 없으나 일부 제품들이 간혹 불량이 나오고 있는 상황이며, 불량제품을 받아보신 분들이 주로 글을 올리시다보니
그 불량율이 높아 보일 수 있는 점 말씀드립니다.

1건이라도 불량클레임이 접수되면 이를 보완하여 제품 생산시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현재 해당제품들 회수하여 문제의 원인을 찾기위해 분석 중에 있습니다.
원인이 파악되는대로 같은 불량이 나오지 않도록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완전한 제품 공급을 위해 항상 고민하는 아로마티카가 되겠습니다.

관심가져 주시고 의견 주셔서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구매후기에도 적어놓았는데.. 제것만 용기가 이상한건 아니군요.

판매되지 않는 제품들도 문제가 있을법한데.. 용기를 교체 하지 않고 계속 판매를 하는것인가요?

아니면 복불복으로 대부분은 문제가 없지만 간혹 문제있는 용기들이 나오는건가요??

펌핑시 새는문제는 해결이 안됩니까??;;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댓글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SERVICE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