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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라’와 함께하는 ‘아로마티카’ 착한 캠페인!

15.10.22



카라’와 함께하는 ‘아로마티카’ 착한 캠페인!
화장품 동물실험근절 ‘비 크루얼티 프리’ 국내 브랜드 첫 동참

정혜숙 기자 , ch1234@bokuennews.com



아로마테라피 전문 화장품 브랜드 ‘아로마티카(aromatica)’가 화장품 개발에 이용되는 비윤리적인 동물실험 근절을 위한 글로벌 캠페인 ‘Be Cruelty-Free(비 크루얼티 프리)’에 국내 브랜드 처음으로 동참.


이로써 3월 11일부터 일주일 간 올리브영, 분스 등 ‘아로마티카’의 주요 오프라인 판매처에 리플렛을 비치하고 온라 인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캠페인 동참을 장려.
‘화장품 동물실험금지운동’에 세계인의 관심이 모이며 올해 1월 1일 이스라엘이 화장품 동물실험을 금지시켰고, 3 월 11일부터는 유럽 내에서 동물실험을 거친 화장품 제조와 판매가 관련법으로 금지됨에 따라 우리나라에서도 정책 제안과 캠페인을 위해 3월 11일부터 일주일간 ‘카라(동물보호시민단체)’, ‘HSI(Humane Society International ; 국제 동물보호단체)’가 함께하는 이번 캠페인에 ‘아로마티카’도 참여의 뜻을 밝힌 것.







▷‘아로마티카’는 현재 한국을 비롯해 미국, 싱가포르, 홍콩 등 총 8개국을 통해 소개되고 있으며 그 제품력을 인정받아 w좋은 평가를 받아오고 있다.


이런 추세에 최근 중국 진출을 위해 위생검사를 진행하던 중 일부 기능성 제품이나 잘 알려지지 않은 천연 원료를 사용한   제품에 한해서 동물실험을 한다는 사실을 알게 돼 중국 진출을 포기하기로 결정했다.


‘아로마티카’를 제조, 유통하고 있는 ‘㈜에코플래닛’의 ‘김영균’ 대표는 “우리와 똑 같은 생명을 가진 무고한 동물들이 화장 품 제조와 원료 실험을 위해 고통 받는 것에 대해 반대하며, 아로마티카 역시 소비자들에게 진정성 있는 유기농 제품을 제 공하려고 노력하는 만큼, 윤리적이지 않은 동물실험에 반대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 다.



  ◀ ‘아로마티카’ 국내 판매 제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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